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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
공동인증서를 최초 1회 등록하면 이후 로그인 시 주민등록번호 입력 없이 공동인증서 암호 입력만으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최초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를 입력하고 공동인증서 암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공동인증서가 휴대폰에 없는 고객은 [공동인증서 가져 오기]를 실행한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공동인증서로 등록/변경하시면 기존 공동인증서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안내사항
PC에서 인증서 가져오기 (PC -> 스마트폰)
PC에서 흥국생명 홈페이지 > 인증센터 > 모바일 인증 가이드 방문
(www.heungkuklife.co.kr)
“공동인증서 내보내기” 를 실행
공동인증서 인증 후 스마트폰에 표시된 인증번호 12자리를 PC에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인증서 내보내기 완료 )
스마트폰에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인증서 가져오기 완료 )
스마트폰에서 인증서 가져오기 (스마트폰 -> 스마트폰)
Vest Relay 앱 설치하기
Vest Relay 앱에서 공동인증서 내보내기
흥국생명 모바일 앱에서 공동인증서 가져오기
아이폰(ios) : 스마트폰에서 인증서 가져오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톡 앱을 통해 편리하게 본인인증 또는 전자서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흥국생명 모바일에서 인증 메시지(톡) 발송 이후 인증절차는 카카오톡에서 진행됩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은 인증요청을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인증서가 없는 고객의 경우 최초 1회 인증서 발급 절차가 필요합니다. 인증서 발급은 카카오에서 이루어 집니다.
네이버 앱을 통해 편리하게 본인인증 또는 전자서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흥국생명 모바일에서 인증 요청 이후 인증절차는 네이버 앱에서 진행됩니다.
네이버 인증서가 없는 고객의 경우 최초 1회 인증서 발급 절차가 필요합니다. 인증서 발급은 네이버앱에서 이루어 집니다.
PASS 앱을 통해 편리하게 본인인증 또는 전자서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흥국생명 모바일에서 인증 요청 이후 인증절차는 PASS 앱에서 진행됩니다.
PASS 인증서가 없는 고객의 경우 최초 1회 인증서 발급 절차가 필요합니다. 인증서 발급은 PASS앱에서 이루어 집니다.
지문(얼굴인식)인증이란 ?
스마트 기기에 등록된 지문(얼굴인식) 정보와 이용자가 제출한 지문(얼굴인식)정보의 일치 여부를 통해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안전한 인증 수단입니다.
인증서(공동/카카오/PASS/네이버 중 1) 등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지문(얼굴인식)인증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스마트폰에 지문(얼굴인식)정보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아이폰은 기종 별 지문 또는 FACE ID 사용 가능)
지문(얼굴인식)인증은 단말기 1대에 고객1명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등록/해지
숫자 6자리 비밀번호를 간편하게 설정하여, 로그인 및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안전한 인증수단입니다.
휴대폰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사용할 간편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간편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등록 시에는 인증서(공동/카카오/PASS/네이버 중 1)이 필요하며, 해지 시에는 별도의 서명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편비밀번호는 단말기 1대에 고객 1명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패턴을 간편하게 설정하여, 로그인 및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인증 수단입니다.
등록시에는 인증서(공동/카카오/PASS/네이버 중 1)이 필요하며, 해지는 별도의 서명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패턴은 단말기 1대에 고객 1명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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